본문 바로가기

육아이야기

기장아이랑가볼만한곳 :: 나만 알고있고 싶었던 연화리카페 카페곰마

반응형



기장연화리에 전복죽먹으러 온 적이 있어요

그때는 몰랐는데 이렇게 감성카페들이​

많이 생겼는지 이번에 알게 되었어요



(사진을 많이 건져서
어떤 썸네일을 고를지 엄청
고민했네요)




기장 연화리 조용한바다

아이랑 가볼만한곳 으로 너무 좋음





기장카페들 중에 아기자기한​

한옥같은 곰돌이카페

제일 눈에 띄었어요





하얀자갈이 깔려있는 마당

귀여운 곰돌이 이미지들, 카페곰마 카페

감성테이블들 하나같이 예쁘더라구요





입구에서 봤을 때는 초록색데크 카페건물이

다인가 생각했는데





옆 길 따라 조금만 들어가면

이런 넓은 공간이 들어나더라는

아지트가 될 것 같습니다





주차는 카페곰마 카페앞 주차도 가능하고

해변가앞 주차장도 넓직해서

주차문제 없었어요





귀여워





연화리카페 카페곰마의

시그니처메뉴

곰돌이아인슈페너와

초코크림라떼를 주문했어요





케이크도 하나 주문했어요

초코치즈케이크 - 6,500원

케이크가 3명이서 먹어도

다 못먹을 정도로 크기가 큰 케잌이었어요.

(아이2 어른1)( 아이랑 갈 수 있어 좋은카페였어요)





5월, 요즘 온세상이 초록이 되어

눈이 좋아지는 느낌





기장 연화리해변을 보면서

앉을 수 있는 오션뷰 자리도 있었지만





제일 마음에 들었던 자리

좌식테이블





반대편방 좌식테이블





화장실 인테리어를 이렇게나 깔끔하고

예쁘게 해놓으셨더라구요

사장님 존경스러울 정도..






이 아기자기한 곰돌이 그림이 있는

곳으로 들어가면 더 넓고

다양한 자리들이 있어요



기장카페 강추..




사장님감각 부럽다





그리고

제일 마음에 들었던 자리에

착석했어요




먹기 아까울 정도로

귀엽고 아기자기하다

어떻게 찍어도 그냥 갬성



그리고 대박이었던

초코치즈케이크




너무 부드럽고 존맛탱

정말 꾸덕꾸덕 초코치즈맛 그대로

취향저격이었고요




느므좋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썸네일하고 싶었던 베스트사진

케이크한입 먹고 앞에 딱 보는데

이런 고즈넉한 분위기

금요일 조용한시간  필요하다





인스타용사진 세로사진도

찍어보고요




집에 가기싫어서

한 번 더 찍어보았던

하얀자갈 카페곰마 마당



귀엽다너희도



연화리카페 카페곰마 위치기억하기

전화 : ​010.5888.4191

주소 :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연화1길 51-2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연화리바다 기장아이랑가볼만한곳

조용하고 너무좋다




  (구글맵 참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