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월천만원 파이프만들기

결혼 8년차 부동산에 눈을 뜨게 해준 세빛희 소도시 소액투자 부동산강의

반응형


부동산강의 실후기


푸릉에서 물고기잡는법 강의를 듣고 두번째 소도시 부동산 소액투자까지 듣게 되었다. 5달 전에 물고기잡는법을 들었을 때는 1회 듣고서 수강기간이 만료되어서 2번정도 더 듣고 싶었지만 못 듣고서는 아쉬움이 아주 컸다. 물론 부동산강의가 도움이 되었지만 부린이로써 무슨말인지 모르는 부분이 훨씬 많았고 그러다 보니 흥미도 점점 떨어지고 내가 부동산투자를 과연 할 수 있을지 의문도 들었었다. 그러고 푸릉에서의 두번째강의인 세빛희 부동산 소도시 소액투자법 강의를 듣게 되었다.






첫번째 강의 - 물고기 잡는법
두번째 부동산 강의 - 소도시 소액투자법








소액투자법 세빛희님 강의에서는 저평가지역을 분석하는 방법과 사이트부터 자세히 알려주셔서 점점 부동산이 귀에 들리는 느낌이 들었다. 미분양, 입주물량, 청약경쟁률체크를 꼭 해야하고 그 자료들을 조사하는 방법을 꼼꼼히 알려주셨다. 그래서 그런지 어렵고 멀게만 느껴졌던 부자의 길인 부동산이 조금더 가까워지고 있다는 희망을 얻을 수 있었다. 결혼 8년만에 부동산 공부에 드디어 관심이 가져졌다(관심이 제일 어렵다.).




소액투자법 강의내용



총 21 차시로 분류되는 소액투자법 강의내용. 2차시 : 매매지수 그래프로 저평가지역찾기,  3차시: 저평가지역 리스크확인하기, 4차시:랜드마크아파트차트로 저평가지역 찾기, 5차시~8차시 : 소도시 지역분석, 차시마다 강의제목을 슥 훑어보면 알겠지만 소도시 소액투자법을 하나하나 뜯어서 설명해주는 진국인 부동산 강의이다.





밴드를 통한 소통



밴드에서 빠른소통과 친절한 답변에 부동산에 대한 자신감도 점점 상승중.  




---------------------






자신의 주택유무와 자산 등에 따라 투자전략을 어떻게 잡아야 하는지에 대한 설명에서 가장 흥미를 가질 수 있었다. 세빛희강사님의 노하우를 친근하게 아낌없이 풀어주시니 비싸다고 생각했던 55만원 부동산 강의 수강료가 더이상 비싸다고 생각되지 않았다.






세빛희님 강의는 기수마다 제한적 인원을 수강생으로 받기 때문에 빠른 수강신청을 하지 못 할 경우 원하는 시기에 강의를 듣고 멤버들과 소통할 수 도 없다. 푸릉에서도 인기강의 들으려면 광탈하지 않게 부지런히 미리 알아보아야 한다는.




부린이라 부동산유튜브든 부동산강의를 듣고 또 들어도 눈만 감겼었는데 결혼8년만에 부동산에 눈을 뜨게 된 강의였던 것 같다. 그리고 앞으로 소도시 비규제지역 아파트 투자, 법인을 세워 상가투자가 목표이다. 꾸준히 부동산공부해서 2년 안에  부동산 똑똑한 3채를 가지게 될 것이다.



세빛희 부동산강의



반응형